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에 따라 새롭게 바뀐 내용 안내
작성일
2024.02.14
조회수
242
작성자
김민정

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에 따라 새롭게 바뀐 내용을 안내합니다.

 

1. 주요 변경내용

   가. 수강신청 장바구니 일정 운영: 2024.02.15.(목) ~ 02.16.(금) 09:00 ~ 24:00, 전체 재학생

      - 수강신청 기간전에 미리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을 10과목까지 장바구니에 담기 가능

      - 시간표가 중복되어도 장바구니 신청이 가능하나 본수강 신청시에는 시간표 중복시 수강신청이 불가능

      - 우선 순위 수강희망과목순으로 정렬가능

      - 장바구니를 미리담아두면 장바구니에서 바로 수강신청 가능

      - 장바구니는 본수강신청이 아니라서 본수강신청시 반드시 수강신청해야 합니다!!

   나. OTP(이중인증)사용 필수 : 수강신청전 학사정보시스템에 있는 핸드폰 및 e-메일 업데이트 필수

      - 모바일 기기가 없는 경우 일회용 OTP발급 사용

      - 모바일 수강신청 로그인 화면의 "OTP 확인 및 설정" 에서 이중인증을 활성화할 수 있음

      - 인증 확인을 위한 연락처가 올바르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OTP가 발급되지 않으니 학사정보시스템에서 변경 후 사용

      - 설정이 완료되면 모바일 기기에서는 자동으로 OTP가 사용되며, 웹 수강신청 로그인은 

        모바일 기기의 OTP를 사용해야 함.

 

  • 2. 학생 협조사항
  •    가. 학생은 학사정보시스템 핸드폰 연락처 및 e-mail 업데이트 필수
  •    나. 예비수강신청(장바구니 신청기간) 일정 공지 숙지